[업무내용]
미션
- 쿠팡 인하우스 상담센터 내 판매자 상담 (콜, 온라인 등)
- 판매자 문의 해결 및 현행 프로세스에 대한 문제점 개선
- 이슈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통한 문제 확산 방지 및 조기 대응
담당업무
- 쿠팡 인하우스 내 채널별 판매자 상담 응대 (콜, 온라인 등)
- 판매자 상담 Data를 기본으로 판매자의 불편사항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
- Issue 감지 및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문제 확산 방지, 사전 대응 체계 구축
- 권한 범위 내 의사결정을 통한 문제 해결
- 연간 지표 타겟을 달성하기 위한 지표 분석 및 개선 활동